태국의 밤문화 NO FURTHER A MYSTERY

태국의 밤문화 No Further a Mystery

태국의 밤문화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안그런분들 물론 있죠 그러나 대부분이 돈돈돈 거리며 한번들어간돈은 다시

어부 마을은 특히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아, 다채로운 음식을 맛보며 밤을 보내기에 적합합니다.

먼저, 일반적인 태국 현지인들은 팁 문화에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한국에서도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비스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로 소액의 팁을 주지만, 이것이 반드시 정해진 규칙은 아닙니다.

치앙마이는 야시장으로 유명한데, 밤늦게까지 문을 여는 야시장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싸고 멋진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어요. 현지 주민들과 수다 떨며 지역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중심지에 있는 콘도의 경우, 높은 층에 위치한 방일수록 가격이 비싸집니다.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워킹 스트리트가 있어 잊을 수 없는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오래전 태국 여행하면 안 좋은 시선을 갖을 만큼 문란한 여행 코스가 성행했었다. 한국 성인 패키지 여행에 밤문화가 선택이 아닌 필수 코스로 되어 있었으나 지금은 태국 이외에 다른 나라에서도 밤문화를 즐기는 곳이 많아서 주춤한 상태이다.

잔돈 지가 챙김 : 잔돈을 자신이 챙기는 유형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팁을 기대하지 않고 자신이 직접 챙기는 경우입니다.

방콕과 파타야처럼 대도시에서 호텔 방으로 자정이 넘어 마사지를 부는 경우가 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방콕밤문화 오토바이 값을 주고 돌려 보내도 된다.

- 더위를 피하면서 즐길 수 있는 쾌적한 날씨와 관광명소들이 화려한 빛을 더해줍니다.

해안가의 활기찬 분위기와 로컬 문화가 어우러진 푸켓의 밤은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 해초요리, 해물탕, 갈치조림 등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식당들이 많아요.

요트파티는 제트스키를 태워줄 때도 있고 바나나를 태워주거나 기본적인 스노클링은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Report this page